아이폰17 에어 출시를 앞두고, 얇아짐 슬림에 대한 기대와 걱정…

아이폰17 에어

📱 “초슬림, 초경량!” 애플은 뭐가 다를까?

🔋 슬림함의 대가? 배터리 걱정은 남아…

아이폰

💦 내구성과 발열, 괜찮을까?

📸 카메라, 스피커… 좀 아쉬워!

💸 가격… 부담 싹 올라갈 분위기

🙋♂️ 내 생각과 솔직 후기 예상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